A SECRET WEAPON FOR 툰코

A Secret Weapon For 툰코

A Secret Weapon For 툰코

Blog Article

뉴토끼는 연재 중인 웹툰을 무단으로 업로드 중이며, 불법 공유 사이트입니다. 사용자가 이용하기 편리하게 연재와 완결 메뉴를 따로 관리하고 연재 중인 웹툰은 요일별, 장르별 또는 초성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아직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사이트여서 접속량이 적어 속도가 빠른 편입니다.

연재 웹툰과 최신 웹툰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으며 요일변 연재, 초성 검색, 장르별 추천 분류를 지원합니다.

주요 장르로는 액션, 무협, 순정, 코미디, 스포츠, 학원, 미스터리, 공포, 성인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속도가 빠르며 모바일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메인 메뉴에서 연재중인 웹툰과 완결된 웹툰을 분류하여 제공하며 썸네일과 함께 제목, 장르, 날짜, 인기도를 확인할 수 있어 쉽게 작품을 골라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장르 및 게시된 일수 표시로 언제 업데이트 되었는지 눈으로 볼 수 있어 편리하다 보여집니다.

아래에 원하는 링크를 선택하여 무료 웹툰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사이트도 가입하지 않고 로그인 하지 않아도 사용 가능한 북마크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지우게 되면 북마크 해 놓은 목록이 전부 사라지게 됩니다.

웹툰 사이트 중 인기 많은 사이트 중 하나로 커뮤니티가 굉장히 활발합니다. 댓글과 리뷰도 같이 toonkor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 입니다. 연계된 사이트에서는 만화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치열한 경쟁의 세상에서 살아 나갈 수 있기 위해서도 이제부터는 여자와의 전쟁을 준비해야 할 때다.

무료 웹툰 미리보기,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순 웹툰 플랫폼을 소개합니다.

유료 콘텐츠 이용: 재밌고 인기있는 웹툰은 유료 플랫폼에서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작가들은 유료 수입으로 더 재밌는 작품 제작에 동기부여가 되므로 유료 콘텐츠를 이용하는 것은 웹툰 생태계에 도움이 툰코시즌2 됩니다.

북마크 기능의 경우에는 로그인을 해야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일본 toonkor 만화를 볼 수 있고 커뮤니티에는 재밌는 글도 올라오고 댓글도 활발해서 그런 툰코 것을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로그인 하지 않아도 볼 수 있는 북마크 기능이 있습니다. 요즘 웹툰 사이트들 대부분은 로그인을 해야지 북마크를 사용 할 툰코사이트 수 있게 해주지만 이 곳은 가입하지 않고 로그인하지 않아도 북마크와 최근 본 작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